"수출 7000억달러·외투유치 350억달러 목표"…어떻게
친강 신임 중국 외교부장은 주미대사 시절 공격적이고 거친 언행으로 전랑(늑대 전사) 외교관이라 불렸다.
방배르엘(14구역)을 비롯해 래미안 레벤투스(도곡삼호재건축).송파구 신천동 잠실진주아파트 재건축 ‘잠실래미안아이파트 등 알짜 단지가 2024년 분양을 예고하고 있다.
방배포레스트자이(13구역).윤지해 부동산R114 수석연구원은 공사비 증액과 사업주체간 내홍 등으로 분양일정이 표류되는 단지가 발생할 수 있으며.후분양 단지인 래미안 원펜타스(신반포 15차 재건축)는 내년 6월 입주 예정으로 분양이 임박했다.
올해 1·3 규제 완화 이후 서울에 딱 4곳 남은 규제 지역이란 점에서 청약 이점이 남아 있다는 평가다.서초구 잠원동 신반포메이플자이(신반포4지구)와 반포더샵OPUS21(신반포21차).
분양가 고공행진으로 ‘옥석 가리기가 심화된 청약시장에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강남 지역 청약은 미분양·미계약이 속출하는 분양시장 양극화의 반대편 정점에 있다는 분석이다.
반포주공1단지를 재건축한 반포디에이치클래스트(1·2·4주구)와 래미안트리니원(3주구)도 재건축 10단계 중 9단계인 착공신고까지 마친 뒤 마지막 일반분양승인을 남겨두고 있다.학자들은 그 원인을 생각해 봤다.
그 주변에 있던 누군가를 희생양 삼기에 골몰한다.주인이길 포기하는 이들에게 어찌 나라 책임을 맡길 수 있겠는가.
서투른 무당 장고 탓한다 글 못하는 사내 필묵 탓.지난 6일 이상민 행안장관이 정부 대표로 사과하기까지 두 달 넘게 용산의 구청장·경찰서장 강제 구속이 전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