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 "세수 급증…美 부채한도 데드라인 7월말 전망"
특히 단순 택지뿐만 아니라 산업단지 배후 주거단지로 조성된 경우도 노후계획도시로 봐 경기 안산시 반월국가산업단지나 전남 대불국가산단 등에 특별법 적용이 가능해졌다.
실제 영화 초기엔 일부 친야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노재팬인데 일본 영화가 웬 말이냐는 비판 글이 올라오기도 했는데.굿즈도 날개 돋친 듯 팔린다.
원작자인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이 극본ㆍ연출을 맡은 영화는 컴퓨터그래픽(3D)과 손 그림(2D)을 적절히 배치하고.개봉 4주 차 박스오피스 1위로 역주행하며 200만 명에 육박하는 관객을 모으고 있는 일본 극장판 애니메이션 ‘더 퍼스트 슬램덩크 얘기다.일본 (실사)영화가 국내에서 100만을 돌파한 것은 2003년 ‘주온 이후 20년 만이다.
취향을 존중하라는 반박에 힘을 잃었다.서울 종로구 교보문고에 슬램덩크 프리미엄 박스판이 진열된 모습.
1990년대 큰 인기를 끈 농구 만화 ‘슬램덩크의 후속작이다.
[사진 에스엠지홀딩스] 1998년 일본 대중문화 개방에 앞서 92년 국내 출간된 원작 만화는 청소년들의 필독서였고.용도 변경해 용적률 750%까지 상한을 높이는 것도 가능하다.
노후계획도시는 조성 20년이 지난 택지로 구도심과 유휴 부지를 포함한 면적이 100만 ㎡ 이상인 지역이다.이 단지의 현재 용적률은 201%.
재건축 더 쉽게 높이 짓는다‘노후도시정비 시행령 입법 예고인접지역까지 면적에 포함 허용… 서울 8→9곳.용적률 역시 국토계획법상 상한의 150%까지로 풀어준다.